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LG트윈스가 새로운 외국인 타자로 오스틴 딘을 영입 했습니다. 앞서 아브라함 알몬테가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해 영입을 철회한 바가 있었습니다.

    오스틴 딘과 계약 총액 70만 달러에 계약 완료 했습니다. 계약금 10만 달러, 연봉 40만 달러, 인센티브 20만 달러로 알려졌습니다.

    오스틴 딘은 2012년 신인드래프트 4라운드에서 마이애미 말린스의 지명을 받고 프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 세인트루이스, 샌프란시스코를 거치며 5시즌 통산 126경기에서 0.228타율, 11홈런 42타점을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에는 메이저리그 3경기 출전에 그쳤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 통산 45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LG는 지난 6일 새 외국인 타자로 아브라함 알몬테를 영입한다고 발표했지만, 메디컬 테스트에 합격하지 못해서 합의 계약 철회를 하고 다시 새로운 외국인 타자를 물색했습니다.

    오스틴 딘은 "2023시즌 LG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기회를 준 LG에 감사하고 2023년 우승할 수 있도록 나의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LG 구단은 "오스틴 딘은 정교한 컨텍과 장타력을 겸비한 타자다 1루와 멀티 외야를 소화할 수 있다. 여러 방면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라고 밝혔습니다.

    오스틴 딘은 현지에서 메디컬 테스트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결과가 이사이 없다면 스프링캠프에서 선수단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LG 외국인 타자 오스틴 딘 영입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