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KBO에서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나서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엔트리를 4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KBO는 "오는 4일 WBC국가대표팀 엔트리 발표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고 밝혔습니다. 앞서 발표한 관심 명단 50인에서 35인을 추린 명단을 발표 합니다. 

    대표팀 지휘봉을 잡은 이강철 감독 비롯 코칭스태프, 기술위원회가 미팅을 갖고 명단을 꾸릴 예정입니다. 기자회견에는 이강철 감독과 조범현 대표팀 기술위원장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WBC는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2017년 이후 6년만에 열리게 됐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2월 중순부터 미국 애리조나에서 캠프를 차리고 본격적으로 준비에 들어갈 전망입니다.

    이강철 감독은 1라운드 상대이자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대로 꼽히는 호주의 전력 분석을 위해 호주 현지로 갈 예정입니다. 한국은 2006년 초대 대회 때 4강을, 2회 대회 때는 준우승을 차지 했었습니다. 하지만 2013, 2017년에 열린 대회에서는 1라운드에 탈락하는 수모를 겪었습니다. 6년 만에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최소 4강을 노리고 있습니다.

    4강을 노리는 한국은 일본, 호주, 중국, 체코와 함께 B조에 편성 됐습니다. 지금까지 KBO, 4일 WBC 예비 엔트리 35인 발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