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미니언즈2가 개봉했습니다.  어제(20일) 개봉 첫날 15만명의 스코어를 기록했네요.  관객 평점 또한 7.5점으로 준수한 편입니다. 어제 개봉한 한국 영화인 외계+인과 비슷한 스코어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화추천 미니언즈2 줄거리 쿠키영상 마지막으로 총평까지 해보겠습니다. 실제 어제 제가 감명깊게 받기에 추천 드립니다.

    미니언즈2 줄거리

    애니메이션에서 하나의 스토리를 잘 풀어냈다는 점에서 저는 박수를 보냅니다. 지금부터 간략한 줄거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약간의 스포일러는 있으나 영화를 관람하는데 있어서는 지장 없습니다.

    6인의 악당이 조디악스톤을 갖게 되면서 영화의 서사를 알립니다. 주인공은  최고의 악당이 되고자 하는 '그루', 최고의 악당이 되기 위해서 평소 갈망했던 6인의 악당에 들어가기 위해 면접을 가게 되고, 거기서부터 모든 이야기는 시작 됩니다. 악당이 되기에는 너무 어린 나이의 그루지만 베짱 하나는 악당 못지 않게 두둑합니다. 하지만 그는 위기에 빠지게 되죠. 위기에 빠진 그루를 구하기 위해 미니언즈가 나서면서, 혼자가 아닌 함께 했을 때의 시너지를 보여주죠.

    미니언즈2, 특명 '미니보스를 구하라'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쿠키영상

    다들 쿠키영상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더라고요. 쿠키영상의 역할은 영화의 에필로그 같은 역할이죠. 쿠키 영상 있습니다. 아주 짧게 있으니 잘 확인해야합니다. 쿠키영상을 보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겁니다. 기대한 쿠키영상이 아닐지라도 너무 아쉬워 하지는 마시고요. 

    총평

    미니언즈를 모르시는 분, 1편, 속편 등을 안 보신분들도 바로 보셔도 됩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미니언즈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갔는데 미니언즈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많은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중간중간 대사를 속에서 전해지는 울림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러닝타임이 길지 않다는 점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연일 폭염에 너무 더우시죠? 하루 시간 내어서 시원한 영화관에서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 미니언즈2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