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22.7.21(목). 22.7.24(일) 코엑스D홀에서 4일 동안 글로벌 베이비페어가 열립니다.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사전등록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글로벌 베이비페어를 검색해주시면 기간, 시간, 장소, 요금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요,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게 되면 만 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 등록은 필수!

    사전등록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렇게 창이뜹니다. 사전 등록을 하시기 전에 꼭 확인을 해야 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첫째, 무료입장은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부부 두분이 가시더라도 각각 사전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둘째, 사전등록을 하지 않는 인원의 동반입장은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입니다.

    셋째, 박람회장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입니다.

    넷째, 현장 입장 시 10,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합니다.

    왜 사전등록을 해야 하는지 아시겠죠?

     

    저 역시 와이프랑 함께 갈 예정이기 때문에 따로 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각각 신청하셔야 합니다. 특히 남편분들! 와이프가 하라고 했는데 안 했다가 괜히 가서 욕 먹는 일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와이프에게 욕 먹는 것에 익숙해지면 너무 슬프잖아요.

    개인정보 쓰시고,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 따라 써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어려운거 없으시죠?

    끝났습니다. 정상 접수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 곧이어 핸드폰으로 문자가 날라올 것입니다.

    그 문자를 꼭 받으셔야 사전등록이 완료 된 것입니다. 입장할시 사전 등록 코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태어나서 처음 입니다. 생에 처음 베이비페어 박람회는 가네요. 벌써부터 설레네요. 임신한 와이프와 함께 간다는 사실이

    남편분들 육아 혼자 하는 거 아닌거 아시죠? 아이의 건강한 육체, 맑은 정신을 갖게 하는 것은 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부부가 힘을 합쳐서 으샤으샤해서 열심히 육아를 한다면, 분명히 아이가 좋은 방향으로 자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아내, 엄마를 위해서!

    그럼 글로벌 베이비페어 사전등록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