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축구황제 펠레의 암투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펠레는 위독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최근 암의 진행이 빠른 상태라고 알려진 페레는 크리스마스인 25일에도 브라질 상파울루의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병원에서 치료를 하고 있었습니다. 상태가 안 좋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펠레의 딸인 켈리 나시멘투는 병원에 가족이 모인 사진을 공개하면서  "우리는 이곳에서 싸움과 믿음으로 계속 나아가고 있다. 함께 하룻밤만이라도 더" 라며 펠레의 상태를 암시했습니다.

    브라질 남부의 한 2부 축구 클럽에서 지도자로 일하고 있는 펠레의 아들 에디뉴도 "의료진만이 아버지를 도울 수 있다. 자신은 병문안을 가기 어려운 상황이다." 라고 말했지만 전날 급하게 병원에 도착한 상태였습니다.

    펠레가 입원해있는 병원의 의료진은 "심장과 신장 가능 장애와 관련해 더 많은 치료가 필요하다." 라며 암 상태가 더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펠레는 현재 호흡기 감염증 진단도 받은 상태 입니다.

    펠레는 세 번의 월드컵에서 브라질을 우승으로 이끈 축구 전설, 축구 황제 입니다. A매치 92경기서 통산 77골을 넣으며 역대 브라질 축구 대표팀 최다 득점 기록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펠레의 투병 소식에 전 세계 축구팬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펠레 암투병 상태 위중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