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아침부터 거세게 비가 쏟아지네요. 잠시 그쳤다 싶으면 또 다시 내리네요. 오늘과 내일 하루 종일 장맛비가 계속해서 내리는 거 아시죠? 이럴수록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비오는날 따뜻한 차 한잔 어떠신가요? 비오는날 마시면 좋은 차 4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비오는날 좋은차1. 페퍼민트티

    비가오면 왠지 모르게 우울해지는 사람들도 있고, 뭔가 기력이 떨어지는 분들도 있으시죠? 비가 내리는날에는 음이온보다 양이온이 더 많아져셔 행복 호르몬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이때 좋은 차가 페퍼민트티 입니다. 페퍼민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은 신경 흥분을 억제시켜준다고 하네요. 기분도 좋아지게 한다고 합니다. 따뜻한 페퍼민트티 한잔 어떠신가요?

    비오는날 좋은차2. 녹차

    녹차는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합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차 입니다. 비오는 날 머리를 식히기 위해서서 녹차가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구하기도 싶기 때문에 비오는 날 따뜻한 녹차 한 잔 마시는 것 좋습니다.

    비오는날 좋은차3. 유자차 

    유자차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차입니다. 비오는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한 잔 마셔주면 많은 도움이됩니다. 또한 피로회복의 효과도 있으니 따뜻하게 한 잔 마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오는날 좋은차4. 국화차

    비오는날 따뜻한 국화차 역시 몸에 좋습니다. 국화차는 기본적으로 눈을 좋게 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머리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비오는날 두통이 올 때 국화차가 한 잔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비오는날 마시면 좋은 차 4가지 추천해드렸습니다. 비오는날 제가 추천해드린 따뜻한 차 마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