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블리의 스포츠 이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4일 생방송 무대를 끝으로 3개월간 여정을 달려온 청춘스타가 아이돌파 엔싸인의 최종우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1억원의 상금을 거머쥐게 되었는데요. 청춘스타 방송이 종영된 것을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역대급 무대 BEST5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역대급 무대 BEST5위 Yesterday팀 - yesterday(블락비)

     

    블락비가 부른 yesterday를 불렀습니다. 전치빈, 손민석 양준혁이 예선전이었죠. 양준혁의 등장을 알린 무대였습니다. 이 무대를 기점으로 해서 양준혁의 넘치는 에너지는 계속 되었습니다. 5위의 순위에 선정해보았습니다.

    역대급 무대 BEST4위 김푸름, 백아 -날아라병아리(넥스트)

     

    싱어송라이터인 김푸름과 백아가 뭉쳤서 만든 역대급 무대였습니다. 죽은 병아리를 생각하며 신해철이 만든 노래죠. 두 사람 역시 본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곡에 감성을 녹여냈는데요. 청춘스타 최고의 감성을 가진 두 사람이 부른 날아라 병아리는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자극하게 했죠. 4위였습니다.

    역대급 무대 BEST3위 강찬휘 - Love affair(임창정)

     

    임창정 가수의 팬이라면 이 노래를 모를 수가 없을 겁니다. 기약 없는 사랑에 대한 노래로, 감정이 정말 중요한 노래죠. 이 노래의 감정을 온전히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은 강찬휘의 무대를 3위로 선정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무대를 뛰어 넘는 무대가 나오지 못하면서 탈락했죠.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참가자 인데 아쉬웠습니다.

    역대급 무대2위 아이돌파 - sorry sorry(슈퍼주니어)

     

    사실 이 무대를 봤을 때 현역 아이돌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즈타와 양준혁이 뭉친 무대로 역시라는 찬사를 받았는데요. 엔젤로 참여한 슈퍼주니어 신동마저도 극찬한 무대였습니다. 아이돌파의 에너지를 느끼고 싶다면 이 무대 강력추천 드립니다. 2위로 선정했습니다.

    역대급 무대1위 김태현. 백희연 - 그남자 그여자 (바이브)

     

    최고의 감성 보컬 김태현,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백희연이 만났습니다. 사실 감성에 있어서 약할 거 같았던 백희연이 이 무대로 하여금 본인의 감성을 충분히 보여줬죠. 바이브가와 장혜진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온전히 두 사람의 이별 감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역대급 무대 1위로 선정했습니다.

    매주 목요일 즐겨보던 청춘스타가 이제 끝이 났습니다. 아쉽지만 참가자의 노래들은 앞으로로 들을 거 같습니다. 꿈이 있는 이 청춘들을 저는 늘 응원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청춘스타 아이돌파 엔싸인 최종우승 역대급 무대BEST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